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개봉일 추측

by 게임스팟 2023. 8. 3.
반응형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개봉일 추측

출시 날짜 창, 게임 플레이, 드워프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하여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에 대한 최신 정보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반지의 제왕: 리턴 투 모리아 개봉일은 언제인가요? 서바이벌 게임과 판타지 전설의 팬이라면 이 드워프 모험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JRR Tolkien이 만든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Return to Moria는 드워프들이 이전 고향을 되찾으려는 모습을 따라갑니다.

 

중간계의 안개산맥 아래에 있는 모리아의 광산을 탐험하고, 거친 환경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우고, 도중에 치명적인 생물과 싸우십시오. 가장 깊은 동굴에서 채굴하는 것부터 거대한 오크를 죽이는 것까지 출시 날짜 추측, 예고편, 게임 플레이 및 곧 출시될 PC 게임 의 스토리 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The Lord of the Rings: Return to Moria 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가 있습니다 .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개봉일 추측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출시일은 2023년 가을입니다. 이 출시 기간은 Summer Game Fest 2023의 일환으로 6월 8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원래 2023년 봄 에 출시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가 약간 지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이 게임은 처음에는 PC 독점(Epic Games Store에서 출시)으로 생각되었지만 이후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 5로 출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예고편

2022년 6월에 공개되는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발표 예고편은 우리를 유명한 두린의 문을 통해 아래에 있는 고대 드워프 도시의 대강당으로 안내합니다. 이 예고편은 00:42에 표시되는 멋진 드워프 갑옷 세트와 함께 건물 및 제작 시스템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의 가장 최근 게임 플레이 예고편은 창의적인 가능성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00:30에 나무 계단, 석탑, 가구가 완비된 드워프의 집을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의 가장 최근 게임 플레이 예고편은 창의적인 가능성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00:30에 나무 계단, 석탑, 가구가 완비된 드워프의 집을 볼 수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 돌아가기 게임 플레이

서바이벌 게임 으로서 Return to Moria의 게임 플레이는 세계 탐험, 자원 관리, 제작 및 전투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게임은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에서 진행되므로 두 개의 모험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드워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한 후에는 혼자서 또는 친구 그룹과 함께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Moria의 깊이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드워프가 기지를 세우고, 잠을 자고, 좋은 음식 더미를 모았다면, 그들은 자유롭게 탐험하거나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건물 시스템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처음부터 새 집을 만들거나 기존 기초 위에 지을 수 있습니다. 채광은 소음을 일으키고 소음은 우리 드워프 회사의 발 아래에 있는 위험을 일깨우므로 자원을 채굴하는 동안 주의하십시오.

다음은 게임 플레이 예고편에서 본 것을 기반으로 만날 것으로 예상되는 적입니다.

  • 오크와 고블린 : 그들은 모양과 크기가 다른 것으로 보이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크고, 더 잘 장비되거나, 더 병약한 녹색입니다. Tolkien은 "Orc"와 "Goblin"이라는 단어를 혼용하여 사용했으며 후자는 Misty Mountains의 오크를 구체적으로 언급하므로 두 용어 모두 게임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거미 : Shelob의 크기는 아니지만 여전히 불편할 정도로 큽니다.
  • 동굴 트롤:  네, 동굴 트롤이 있습니다.
  • The Watcher in the Water:  이 수생 촉수 생물이 프로도를 거의 데려갈 뻔한 유명한 괴물과 같은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히 그렇게 보입니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 돌아가기 이야기

중간계의 4시대를 배경으로 원반지는 파괴되고 사악한 사우론 경은 패배했으며 용감한 드워프 무리가 안개 산맥 아래에서 잃어버린 고향을 되찾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Khazad-Dûm 또는 Dwarrowdelf로도 알려진 Moria는 한때 중간계에서 가장 큰 드워프 도시였습니다. 과도한 미스릴 채굴로 인해 드워프들은 엄청나게 위험한 발로그를 깨웠고, 그 존재는 도시를 사람이 살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난 후 몇 번의 시도가 실패한 끝에 고대 드워프 도시인 모리아는 마침내 되찾을 수 있습니다.

Peter Jackson의 영화 3부작 팬들은 또한 The Lord of the Rings: Return to Moria가 John Rhys-Davies의 내레이션을 맡았다는 소식을 듣고 흥분할 것입니다. John Rhys-Davies는 같은 팬들이 가장 유명한 드워프인 Gimli로 인식할 것입니다.

반응형